본문 바로가기
프로레슬링 관련

LA 나이트의 프로모 번역 (의역, 오역 다수) (2023/05/19 - SMACKDOWN)

by 장순혁 2023. 5. 20.
반응형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DeQ-_o0xpCc&ab_channel=WWE

 
리포터 : 

잠깐 얘기 나눠도 괜찮을까요, LA 나이트?
전에 어떤 사람이라도 본인과 함께라면 스트릿 프로피츠를 이길 수 있다고 하셨었죠.
그런데 이번엔 이기지 못하셨네요.


LA 나이트 : 

내가 틀렸나?
어떤 부분이 틀렸을까?
뭐가 틀렸는지 한번 말해봐.


리포터 : 

..당신이요.


LA 나이트 : 

내가 졌어?
내가 지는 거 봤어?
내 어깨가 매트에 닿았나?
내가 기권을 했나?
내가 실격당했나?
넌 아무것도 보지 못했어.
쓰리 카운트를 당한 건 내가 아니라고.
너가 본 거라곤 내가 링 안으로 들어가기 위해 필사적으로 노력했지만 
자기 차례도 아닌 놈한테 붙잡혀있었던 것뿐이야.
너가 본 것, 모두가 본 것, 지금 여기 있는 사람들이 본 건 릭 북스가 패배한 것뿐이라고.
나랑 스트릿 프로피츠하고는 아직 결판이 나지 않았어.
언젠간 적당한 때가 오겠지.
스포핏 꼬맹이들, 너넨 대가를 치뤄야 돼.
이 몸한테 말이지.
바로 LA 나이트 말이야. 예아!

댓글